문의

자주 묻는 질문

Q.운행내역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A.
매월 영업게시일 3일이내 이용내역서를 제공하며 웹정산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운행내역서 상에는 출발지,도착지 및 기사명까지 기재 되어있어 운행에 대한 자세한
내역을 한눈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운행내역서예시항목
※ 고객번호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 처리 됩니다.
Q.평일과 주말 이용요금은 어떻게 적용되나요?
A.

먼저 법인서비스를 이용하는데 있어서 주말과 평일의 요금차이는 없습니다.
평일이나 주말 이용 구분없이 이동거리에 따른 요금으로 책정되고 있기때문에
주말,공휴일 상관없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콜이 밀리는 피크타임이나 기사부족 등의 사유에도 요금 추가없이 기본요금으로
청구되는것 또한 법인서비스의 장점입니다.
Q.운행료는 어떠한 방식으로 책정되나요?
A.

먼저, 요금은 프로그램상에 책정된 당사 거리요금제 기준으로 배차됩니다.
이때, 요금 산정은 출발지에서 도착지까지의 이동거리로 책정되기 때문에
정확한 출발지와 도착지를 알려주셔야 접수가 가능합니다.

※ 요금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1577-2222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Q.대리운전 접수 후, 기사님 도착까지 시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A.
대리운전 접수 후, 기사님 도착까지 평균 10분~15분 정도가 소요됩니다.
따라서, 보다 편리한 이용을 위해서 출발하시기 20분~30분정도 여유를 두고
접수 해주시면 원활한 배차가 가능하십니다.
Q.일일기사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A.
일일기사 서비스란 비지니스로 수행기사가 필요한 경우
서울등 수도권 지역에서 지방으로 장거리 이동 시 이용하실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충분한 운행 경험과 지리에 익숙한 법인기사가 고객님의 차량을 요청시간부터 종료시간까지 맡아서
운전해 드리기 때문에 직접 운전하시는 것보다 편안하고 안전하게 원하는 목적지까지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365일 24시간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며 이용 하루전 운행구간 및 이용시간을 알려주시면
최적의 법인기사로 배정해 드립니다.
Q.고객 피해보상은 어떻게 이루어 지나요?
A.

< 고객피해보상 절차 >
1577-2222 통해 사고접수 (24시간) -> 보험접수 및 접수번호 발부 -> 발부된 접수번호 고객 차량수리

< 범칙금 보상 절차 >
1577-2222 통해 범칙금 접수 (24시간 ) -> 과태료 고지서 팩스 접수 -> 고지서 조사 -> 7일이내 보상완료

1. 보상범위
- 대인배상 1 : 고객님 책임보험 (초과시 "대인배상 2" 적용)
- 대인배상 2 : 무한책임
- 대물 : 1억원 / 자차 3천만원
- 적용특별약관 : 대리운전업자 (포괄담보특약 제외)
※ 대리운전자 보험에 대인 배상1은 금융감독원의 이중 이득금리 원칙에 의거하여 가입할 수 없게 규정되어 있습니다.

2. 렌터카 지원
- 기간 : 사고 차량 수리기간 ( 입고일부터 출고일까지, 최장7일)
- 렌트 가능 차량 : 국산 2000CC 이하 차량
Q.일반 기사와 법인 기사의 차이점은 뭔가요?
A.

법인 기사는 일반 기사보다 엄격한 자격조건을 필요로 합니다.

법인기사가 될 수 있는 자격조건
- 1577 일반기사로 4개월이상 근무자
- 상담원/고객 컴플레인이 없는 근무자
- 복장정장
- 면접 및 교육을 이수한 근무자

위 조건들을 충족하셔야 법인기사로 운행이 가능하십니다. 따라서 법인서비스를 통해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Q.법인 서비스의 장점은 뭔가요?
A.

1. 비용절감이 가능합니다.
- 필요하실 때만 이용하실 수 있으므로 월급제 기사를 이용하시는 것보다 비용을 절감하실 수 있습니다.

2. 서비스의 차원이 다릅니다.
- 별도의 법인팀 운영으로 보다 품격있는 서비스를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3. 간편한 비용정산이 가능합니다.
- 월 단위로 운행내역서 및 세금계산서를 발행해 드리기 때문에 간편하게 비용정산 하실 수 있습니다.

4. 빠르고 높은 배차율을 자랑합니다.
- 심야, 휴일 불문하고 긴급하게 기사가 필요한 경우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Q.차량탁송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A.

차량탁송 서비스란, 고객이 동승하지 않고 운전기사 혼자서 운행하는 것을 말합니다. 24시간 이용 가능하며,
탁송 전용 보험이 별도 가입되어 있어 각종 사고 및 손해, 과태료 등 100% 보장이 가능합니다.
수입차량, 중고차량을 구매하시는 경우나 공항 이용 또는 차량 정비등 차만 보내시거나 찾아오실 때
사용하시면 편리합니다.

※ 이용관련 tips
- 기사님 도착시간은 15~20분 정도 소요됩니다. 출발 15분 전 이용신청을 해주시면 더욱더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십니다.
- 도로 교통사정에 따라 다소 시간이 지연될 수 있으니, 이점 널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 중간 경유지가 발생할 경우 대략 5,000원 ~ 10,000원의 추가 요금이 할증될 수 있습니다.
- 대기시간 발생시, 30분당 5,000원의 대기료가 추가됩니다.
★ 법인 관리자가 24시간 접수 및 배차현황을 관리하고 있으며 신속한 배차를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Q.대리운전 이용 중 과태료 적용은 어떻게 되나요?
A.
과태료 발생시, 본사로 전화주신 후 이용 당시번호, 출발지-도착지, 이용날짜, 차량번호, 환불받을 계좌번호를 알려주시면
확인 후, 팩스안내를 해드립니다.
알려드린 번호로 팩스를 넣어주시면 7일~ 15일 안에 고객님 계좌로 송금해드립니다.
Q.법인회원 계약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A.

1. 계약 절차
1) 법인계약요청 : 1577-2222, 2000-0002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서비스 신청
2) 방문상담 : 본사 담당 직원과 상담후 방문 또는 우편 계약
3) 법인계약 체결 : 계약 체결 후 즉시 서비스 이용 가능
4) 계산서 발행 : 월 단위로 정산 후 이용내역서 및 세금계산서 발행
5) 확인 후 결제 : 이용내역서 검토 후 , 계약서 명시 일자에 결제

2. 이용절차
- 법인회원님은 대리운전서비스 이용 시 법인 전용회선 1577-2222로 전화하셔서 접수합니다.
- 상담원이 이동경로(출발지, 도착지, 경유지) 확인 후 접수를 완료합니다.
- 접수 완료와 동시에 배차시스템을 통해 회원님과 가장 근거리에 있는 기사가 배정 됩니다.
- 기사님이 회원님을 원하시는 목적지까지 안전하게 모셔다 드립니다.

3. 법인상담문의
법인상담 전화 02-2000-0002 로 전화주시면 보다 자세하고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